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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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들입니다. FAQ이외의 궁금한 사항은 채용문의란을 통해 질문해주세요.
FAQ에 관한 표
번호 |
제목 |
1 |
쿠키값이 수용되지 않았거나, 장시간 미입력으로 연결정보가 사라졌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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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채용시스템의 경우, 쿠키(Cookie)라는 것을 통해서 인증을 하고 있습니다.
브라우져 설정에 따라서는 쿠키가 인식이 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럴 경우, 아래와 같은 절차로 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시간을 클릭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2. 시간이 틀리시면 맞춰 주시길 바랍니다.
3. 표준 시간대가 맞다면, 닫으시고, 틀리시면 표준시간대 변경을 클릭합니다.
4. 표준시간대를 서울로 맞추시길 바랍니다.
그 후, 모든 브라우져를 닫고, 다시 브라우져를 실행하신 후에 다시 접속하셔서 입사지원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 절차를 하셨음에도 잘 되지 않을 경우, QnA를 통해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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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입사지원서의 수정이 가능한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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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시 임시저장기능을 이용하시면 최종 제출일 전까지 수정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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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이미 지원했다는 안내 문구 후, 조회및수정에 들어 갔을 때 지원내역이 없다고 나올 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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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온라인 채용시스템 운영자 입니다.
온라인 채용시스템의 경우, 수정 및 결과확인에서의 인증은 다음과 같은 항목으로 체크를 합니다.
해당 채용구분에 대하여, 입력하신 기본인적사항과 이메일 그리고 비밀번호로 일치하는 정보를 체크하게 됩니다.
3가지 중에 하나라도 일치하지 않을 때는 지원내역이 없다고 안내문구가 표시가 됩니다.
지원서 작성시에 작성하셨던,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 등이 일치해야 됩니다.
제목과 같은 현상이 일어날때는 다음과 같이 해 보시길 바랍니다.
첫째 이메일찾기를 해 보시길 바랍니다.
간 혹 입력하신 이메일을 지원자분께서 갖고 계신 여러개의 이메일 주소 중에 다르게 인지하신 경우가 있습니다.
둘째 비밀번호 조회를 해 보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는 단방향으로 저장이 되어 저희 운영자들도 알 수가 없습니다.
조회를 하시면 일치하는 정보가 있을 시에, 임의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전송되게 됩니다.
이 두 가지 방식으로도 내역이 없다고 하실 때는 QnA를 통해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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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대학교 검색이 안될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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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명이 검색이 되지 않을시, 단어를 끊어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한국강원대학교"의 경우
"한국" 또는 "강원" 또는 "한국강원"등의 조합으로 조회가능합니다.
그외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 OO대"
" OO대학"
" OO대학교" 등의 방법으로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이외에 검색이 되지 않을 시 추가 요청을 해주시면 추가 등록하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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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지원한 이메일을 수정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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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은 지원시 ID와 같은 역할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때문에 수정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지원포기를 하신 후 다시 작성하시는 방법을 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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